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컬러링북] 개구리 공주를 괴롭히는 개구리 악당에 맞선 가난한 개구리 이야기

Coloring Book/Animals(동물)

by Super D 2023. 4. 20. 10:02

본문

반응형

 

옛날 옛적에 울창한 푸른 숲에 개구리 왕과 그의 가족들이 다스리는 웅장한 개구리 왕국이 있었어요. 왕국은 번영했고 모두가 조화롭고 평화롭게 살았어요.

 

 

그런데 어느 날 사악한 개구리가 왕국에 나타나 개구리 공주를 괴롭히기 시작했어요. 이 사악한 개구리는 교활하고 사악한 마음을 가졌어요. 그는 개구리 공주를 끊임없이 괴롭히고 조롱하여 개구리 공주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개구리 왕이 개구리 공주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사악한 개구리는 개구리 공주를 끊임없이 괴롭혔어요.

 

개구리 공주는 사악한 개구리의 공격이 심해지면서 점점 더 약해졌어요. 개구리 공주는 지혜가 바닥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그때 한 불쌍한 개구리가 공주를 도와주러 왔어요.

 

이 불쌍한 개구리는 착한 마음을 가진 개구리 공주를 어떻게든 돕기로 결심했죠. 개구리 공주와 불쌍한 개구리는 함께 사악한 개구리를 물리칠 계획을 세웠어요.

 

 

 

가난한 개구리는 강력한 왕자로 변장하고 사악한 개구리를 설득해 궁전의 가장 깊은 곳으로 보물찾기를 떠나기로 했어요. 사악한 개구리도 흔쾌히 동의했고 둘은 탐험을 시작했어요.

 

 

궁전을 여행하던 중 왕자는 개구리 공주가 기다리고 있는 숨겨진 방으로 사악한 개구리를 이끌었어요. 사악한 개구리는 방심했다가 불쌍한 개구리가 설치한 함정에 빠졌어요.

 

 

 

그는 깊은 구멍에 갇혀 빠져나올 수 없었죠. 그때 불쌍한 개구리가 진정한 영웅임을 드러냈고 개구리 공주는 그를 현명하고 용감한 개구리로 인정했어요.

 

 

개구리 공주는 그를 왕자로 맞이했고, 함께 왕국을 미래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개구리 공주와 개구리 왕자는 그 후로도 행복하게 살았고 개구리 왕국은 평화롭고 번영을 누렸어요.

 

개구리 이야기 (1).jpg
0.13MB
개구리 이야기 (2).jpg
0.11MB
개구리 이야기 (3).jpg
0.11MB
개구리 이야기 (4).jpg
0.10M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