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컬러링북]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우리는 함께야!

Coloring Book/Universe(우주)

by Super D 2023. 4. 19. 00:19

본문

반응형

 

 

옛날 옛적, 멀리 떨어진 달나라에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가 살았어요. 착한 여우는 자신이 꿈꾸던 우주 비행사가 되고 싶었고, 악당 여우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했어요. 그러나, 둘은 서로 다투기도 했고, 서로를 싫어하기도 했어요.

 

 

 

어느 날, 우주 비행사가 되기 위한 학교에 가게 되면서,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는 함께 공부를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며 다투기도 했지만, 결국 서로의 성격과 생각을 이해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들은 시험을 통과하고 우주선에 타고 우주로 떠나게 되었어요. 우주선 안에서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을 수 있었고, 새로운 행성에서는 다양한 동물들도 만날 수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는 높이 뛰는 게임을 발견했어요. 그 게임은 누가 더 높이 뛰는지를 경쟁하는 게임이었지만,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는 함께 도전하기로 했어요.

 

 

 

 

서로가 최선을 다해 뛰다가, 착한 여우는 유에프오에 머리를 부딪혔고, 악당 여우는 별똥별에 부딪혔어요. 하지만 둘 다 다치지 않았고, 서로 부딪히는 모습을 보며 깔깔깔하고 웃음을 지었어요.

 

 

 

그 순간부터, 둘 사이에는 서로를 돕고 이해해주는 더 좋은 관계가 이어졌어요. 그리고 그들은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았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서로를 이해하고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이야기에요. 그리고, 언제나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를 알려주는 이야기입니다.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1).jpg
0.14MB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2).jpg
0.14MB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3).jpg
0.13MB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4).jpg
0.12MB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5).jpg
0.11MB
달나라에 간 착한 여우와 악당 여우 (6).jpg
0.15M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