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솜사탕 이불 구름을 먹다

카테고리 없음

by Super D 2024. 5. 3. 22:31

본문

반응형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느낀 거대한 꿈을 기록하고 싶어서, 이 글을 쓰게 되었다. 어제 밤에 자기 전에 마음속으로 "오늘은 특별한 꿈을 꾸고 싶다" 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아마 그 생각이 이렇게 특별한 꿈을 가져다 준 것 같다.

 

어쨌든, 아침에 일어나 조깅을 하기 위해 일어났다. 눈을 떴을 때 내 방 안에는 아직 캄캄한 어둠이 감돌고 있었다. 창밖으로 보니, 해가 아직 뜨지 않았지만, 하늘은 조금씩 밝아가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조깅을 시작했다.

 

조용한 공원으로 와서 달리기를 시작하고, 마침내 벤치에 도착했다. 몸이 좀 지친 편이었어서, 벤치에 앉아서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그때부터 시작된 꿈은 정말로 미친 듯했다.

 

 

 

꿈 속에서, 나는 거대한 무지개 솜사탕 위에 누워 있었다. 솜사탕은 푹신하게 퍼져 있었고, 바람이 부드럽게 불어와 몸 주위를 감쌌다. 손으로 솜사탕을 뜯어 먹으며,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했다. 그 정말로 맛있는 순간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큰 소리가 들려왔다. "엄마! 아빠가 이불 먹고 있어!" 눈을 떴을 때는 그 소리를 한 번 더 들을 수 없었다. 그저 평범한 아침이었다. 그러나 그 꿈은 마음에 남아 있었다.

 

이런 난감한 꿈의 경험을 나만의 일기에 담아보니, 참으로 특별한 경험이었다. 하루를 시작할 때 특별한 꿈을 꾸게 되면, 그날 하루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특별한 순간들을 더 자주 기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